본문 바로가기

자격증/네트워크 관리사 2급 - 필기 기록

네트워크 관리사 2급 ( 필기 합격 후기 )

728x90
반응형

💚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 드립니다 🧡 

나는 학점을 채우고 있기 때문에 네트워크 관리사의 학점이 필요했다.

무려  14 학점이기 때문에 말이다.

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6396215

 

네트워크관리사 1ㆍ2급 필기(이기적)

본 도서는 네트워크관리사 1급과 2급 필기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효과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도서입니다. 네트워크관리사 필기시험의 출제 기준과 출제된 기출문제를 자세히

book.naver.com

 

일단 책을 사러 교보문고에 갔는데 굉장히 많은 책이 구비되어 있었다.

이기적 출판사의 문제집을 골랐는데 이유는 간단했다.

내 상황이 네트워크 관리사 자격증에 올인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서 제일 얇은 책으로 ,, (●'◡'●)

 

하지만 공부하는데 있어서 책이 얇던 두껍던 그것이 문제가 아니라 공부를 하는 것이 문제기 때문에 나는 이기적도 추천!

 

회사에 두시간 일찍가서 평일에는 무조건 주구 장창 읽고 적고 읽고 적고 완독을 두번 반복했다.

내 머리가 그리 좋은 탓이 아니라서 무식하게 머릿속에 강제 삽입을 했당 (¬‿¬)

 

무식 하면 들이박기라도.... (T_T)

 

중요한건 CBT 이다.

완독을 두 번 마치고서는 그냥 주구장창 주구장창 풀어라 기출문제가 2004년 부터 2021 까지 준비 되어 있는데!

그냥 문제에 답을 외워야 한다,, 뭐 나오는 루틴은 비슷하니까 (○` 3′○)

 

자랑 이지만 그래서 문제를 25분만에 다 풀었다.

그냥 답이 눈에 보였다.

 

시험을 마치고 나니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어려운 수준은 아니었고

괜시리 겁먹고 다시보고 다시보고 했던 내 성향 덕분에 결과도 따라와주었던 것 같다. 

 

네트워크 관리사2급 자격증 준비하는 분들 모두 행 to the 운 🕊🕊🕊🕊🕊 


💚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 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