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AM STUDY/NAVER DEVELOPER

NAVER DEVEROPER CLASS DAY01 💜

728x90
반응형

 

NAVER DEVELOPER CLASS DAY01

 

 

 

띠링! 점심시간에 문자 한통을 받고 신이나서

수업을 들으러 총총 👯 💜

 

 

 

뭔가 내가 벌써 NAVER에 입사한 기분,

두근 두근 ❤ ❤ ❤

 

 

 

영상들이 꿈의 세계를 보는것만 같았다.

나도 곧 갈테다.

 

개발자들의 팁을 듣고 싶었는데

첫 영상이라서 그런지 

내 머릿속에있는 로망들을

영상에 담아있는

멀지않은 내 미래를 타임머신으로 보고 온 기분 👽

 

 

 

출석 체크를 했는데 이거 뭐야

 

어차피 매주 금요일 출석체크 꼬박꼬박 할껀데,,

에코백까지 준다고?

 

네이버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주신것 만으로도 감사한데

이런 사랑스러운 네이버 같으니라고 💛

 

전 무조건 받을께요, 미리 감사해요



 

같이 지원해서 같이 NAVER DEVELOPER CLASS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개발자 병아리들끼리 옹기종기 모여서 DAY01 CALSS 푹 빠짐,,,

 

"우리 꼭 가요!"

"꼭 가자"

 

그리고 내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 인데

네이버에 들어가려면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이 필요한지

 

그 전에 개발자가 되려면 어떻게 준비하는게 나를 위한 것인지

 

구체적인 내용이 늘 궁굼했었다.

 

영상만 있는 줄 알고 아쉬울뻔 했는데

 

내가 궁굼했던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실제 NAVER 개발자들이 해주다니

 

이거 참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지말고

보고 실천하는 내가 되어야겠다,

 

CLASS DAY03 이 너무 기대된다.

어떤 기본기, 너무 궁굼하다.

 

 

 

 

 

 

'내가 네이버에 갈 수 있을까?' 가 아닌

'나는 네이버의 사장이 된다' 마인드로 😈

 

멋진 개발자가 될 수있게 많은 TIP을 얻는 시간이 되기를,

 

728x90
반응형

'TEAM STUDY > NAVER DEVELOP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NAVER DEVELOPER CLASS END  (0) 2020.08.23
NAVER DEVEROPER CLASS DAY02 🧡  (0) 2020.07.24
NAVER DEVELOPER OPEN CLASS 💖  (0) 2020.07.24